FAQ

뒤로가기
제목

흡진 가구 A/S

작성자 헤몬(ip:)

작성일 2019-01-22

조회 54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헤몬의 흡진 가구는 1년 동안 무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1년 경과 시 유상으로 도와드립니다.





[ 흡진기 관련 AS ]


흡진기 관련 AS는 현장 AS 진행 시 대부분 시간이 오래 걸리고


과정이 복잡하여 샵 영업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흡진 서랍만 택배로 주고 받아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흡진 서랍 교체법



1. 흡진기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가장 먼저 테이블의 콘센트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후 콘센트에는 이상이 전혀 없다면,


흡진기와 흡진 테이블(혹은 여타 흡진 가구)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흡진기와 흡진 가구는 흡진기 뒤쪽에 있는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를 확인 하고 다시 연결하는 방법은 흡진 서랍을 뺀 후 다시 연결하여 넣으면 됩니다.




2. 흡진기의 버튼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버튼이 눌린 후 빠지지 않습니다.


케이블도 잘 연결되어 있고 가구 콘센트에도 문제가 전혀 없으나,


버튼을 눌러도 동작하지 않을 경우.


혹은 버튼이 눌린 후 다시 눌러도 나오지 않은 경우


버튼의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교환/AS 접수를 한 후 서랍만 분리하여 택배 발송해주시면,


AS처리 후 정상 제품 보내드립니다.




3. 흡진력이 약해졌습니다.


흡진력이 약해진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올바른 청소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입니다.


주기적으로 필터 교체를 해주시고 청소기로 흡진기 곳곳을 청소해주세요.




[ 흡진테이블 상판 관련 AS ]


흡진 테이블 상판의 경우 1년이 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유상으로 교체가 진행됩니다.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상세 안내 도와드립니다.




첨부 파일을 확인하세요.




첨부파일 흡진테이블매뉴얼.pdf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